티스토리 뷰

마이너스통장 알고 만드세요

안정적인 고정 수입이 있으시고 큰 돈이 필요한게 아닌 일정 수준의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각종 서류와 기간, 높은 금리로 사용해야 하는 대출 상품이나 햇살론 상품보단 제1금융권이나 제2금융권에서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을 추천 드립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신용카드와 비슷한 방법의 결제 방식이며 지출방식이 되겠습니다. 따라서 목돈이 필요로 하신분들보단 가정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마이너스통장을 발급받게 된다면 기간의 크게 제약 없이 사용하실수 있고 마이너스통장의 잔액의 크게 영향을 받지 않으시기에 부담없이 사용하시기에 마이너스통장 발급은 좋은 상품임은 분명합니다.

기존 대출은 금리가 높고 성실상환을 해야되는 부담감도 있으며 시간적 경제적으로 많은 부분 손해를 본다는 느낌이 강한편이어서 사람들의 인식이 부정적인 부분이 있지만 마이너스통장은 일반 가정집은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으로 분석되어지고 있습니다.

결제방식은 우리가 갖고 있는 재산만큼 사용하는 방법과 일정 기간을 두고 기간내에 지출을 할 수 있는 신용카드 방식, 그리고 마이너스통장과 같이 한도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방법등 3가지 방법이 있는데 여유있는 경제생활과 저축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은 마이너스통장을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이너스통장은 기존 대출금리보다 낮다고 평가되어지고 있는데요. 최소 3%대의 금리가 부여되고 있고 점점 금리가 낮아지고 있기에 관심을 갖고 사용을 하신다면 가정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현재 저축을 통해 이자 받기가 너무나 어렵고 투자에 비해 시간이나 경제적으로 희생해야되는 부분이 많지만 마이너스통장은 이자보다는 높은 금리로 사용을 하지만 일상생활을 하는데 지출하게 돈을 생각한다면 그렇게 높은 금리를 반환해야 되는 것은 아니기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발급 조건은 근무경력이 1년이상이며 연 소득 1,200만원 이상의 신용등급 최소 6등급 이상이시며 가능하며 공무원은 또다른 가입조건을 갖고 있기에 전문직에서 종사하신 분들에게는 다른 가입조건이 주어지니 은행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어렵지 않게 가입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마이너스통장 서류는 신원확인을 위한 주민등록증 수입을 증명할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소득증명서를 지참하신다면 시간적으로 빠르게 업무를 처리하실수 있으니 메모해두시고 가입시 미리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의 장점인 소액, 목돈을 만드는데 불편함 없고 부담감이 적은 마이너스통장을 통해 경제생활의 여유를 갖고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의 장점에 대해서만 많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마이너스통장의 단점이자 조심해야 될 사항들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조심해야되고 민감하게 반응해야 될 것이 마이너스통장 역시 개인신용을 갖고 빌리는 돈이라는 개념을 명확히 하셔야 겠습니다.

신용카드와 같이 보이지 않는 돈이라고 생각하신다면 경제수준보다 초과하여 과소비 형태의 소비형태와 소비습관으로 빚을 지게 되고 힘든 시간을 보내야 되는 불상사가 발생될 수도 있기에 내돈이 아니고 반드시 갚아야 하는 돈이라는걸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명확한 목적과 본인의 경제수준에 적합한 소비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 부족한 부분만을 사용하는 효율적이고 체계적 경제수준을 갖추어 부족함 없이 여유롭고 안정적인 경제능력을 갖추시기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인터넷으로 기본정보를 확인하셔서 알맞은 금리와 적합한 조건등을 잘 확인하셔서 꼭 은행에 방문하셔서 방문상담을 통해 개설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보다 전문적이고 명확한 정보를 갖고 마이너스통장을 발급 받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건강한 가정만드세요

2016/07/25 - [분류 전체보기] -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 한방해결

2016/06/17 - [분류 전체보기] - 당일대출 빠른곳으로 당일대출 받으세요

2016/06/16 - [분류 전체보기] - 소액대출쉬운곳 소액대출 200만원 필요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